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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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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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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6-0066962 (1996-12-31) |
공개번호 | 20-1998-0053772 (1998-10-07)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66962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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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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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6-12-31) |
심사진행상태 | 포기(등록결정전 포기서제출) |
법적상태 | 포기 |
본 고안은 차량이 고속으로 장시간 주행하면서 발생되는 유체의 온도 상승으로 인해 내부 압력이 상승될 때, 이를 해소할 수 있는 구조를 실현함으로써 유압 부품의 실류등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여 메인 펌프와 스티어링 펌프의 효율을 보다 증대 시킬 수 있도록 하는데에 그 목적이 있는데, 이를 실현하기 위한 구조로는 오일 탱크와 연결하고 있는 메인 펌프에 유체의 흐름을 안내하는 제 1 라인이 연결되고, 이 제 1 라인에 사이드 쉬프트 실리더, 틸트 실린더, 리프트 실린더 등의 작동을 조정하는 컨트롤 밸브가 연결되는데, 상기 제 1 라인에
오일 탱크(6)와 연결하고 있는 메인 펌프(2)에 유체의 흐름을 안내하는 제 1 라인(10)이 연결되고, 이 제 1 라인(10)에 사이드 쉬프트 실린더(16), 틸트 실린더(18), 리프트 실린더(20) 등의 작동을 조정하는 컨트롤 밸브(8)가 연결되는 것에 있어서, 상기 제 1 라인(10)에 컨트롤 밸브(8)가 작동되지 않은 상태에서 메인 펌프(2)로부터 공급되는 유체의 일부를 오일탱크(6)로 복귀 시키도록 된 제 5 라인(32)을 연결하되, 유체의 흐름 방향을 단속하는 2위치 밸브(30)를 구비하며 설치된 과열 방지를 위한 지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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