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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의 로커암구조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실용신안
국제특허분류(IPC8판)
  • F01L-001/18
출원번호 20-1997-0003232 (1997-02-27)
공개번호 20-1998-0058777 (1998-10-26)
DOI http://doi.org/10.8080/2019970003232
발명자 / 주소
  • 김성광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동 *-****호
출원인 / 주소
  • 기아자동차주식회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
대리인 / 주소
  • 김병진 (KIM, Byung Jin)
  • 서울 강남구 역삼동***-*청원빌딩***호
심사진행상태 취하(심사미청구)
법적상태 취하

초록

본 고안은 엔진의 로커암구조에 관한 것으로, 흡,배기밸브(10)와; 이 흡,배기밸브(10)를 개폐하도록 캠(20)의 요동을 전달하는 푸쉬로드(30)와; 이 푸쉬로드(30)의 상단에 일측 하단면이 접하고, 타측 하단면에는 흡,배기밸브(10)가 각각 대칭되게 접하게 하여 푸쉬로드(30)의 요동을 전달하여 흡,배기밸브(10)를 개폐토록 하는 로커암(40)으로 구성된 것에 있어서; 상기 로커암(40)에 푸쉬로드(30)와 흡,배기밸브(10)의 상단과 각각 연통되는 유체챔버(50)를 형성하여 이 유체챔버(50)에 푸쉬로드(30)의 요동을 전달

대표청구항

흡,배기밸브(10)와; 이 흡,배기밸브(10)를 개폐하도록 캠(20)의 요동을 전달하는 푸쉬로드(30)와; 이 푸쉬로드(30)의 상단에 일측 하단면이 접하고, 타측 하단면에는 흡,배기밸브(10)가 각각 대칭되게 접하게 하여 푸쉬로드(30)의 요동을 전달하여 흡,배기밸브(10)를 개폐토록 하는 로커암(40)으로 구성된 것에 있어서;상기 로커암(40)에 푸쉬로드(30)와 흡,배기밸브(10)의 상단과 각각 연통되는 유체챔버(50)를 형성하여 이 유체챔버(50)에 푸쉬로드(30)의 요동을 전달하기 위한 작동유체(51)를 채워지게 하는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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