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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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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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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7-0003232 (1997-02-27) |
공개번호 | 20-1998-0058777 (1998-10-26)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03232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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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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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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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엔진의 로커암구조에 관한 것으로, 흡,배기밸브(10)와; 이 흡,배기밸브(10)를 개폐하도록 캠(20)의 요동을 전달하는 푸쉬로드(30)와; 이 푸쉬로드(30)의 상단에 일측 하단면이 접하고, 타측 하단면에는 흡,배기밸브(10)가 각각 대칭되게 접하게 하여 푸쉬로드(30)의 요동을 전달하여 흡,배기밸브(10)를 개폐토록 하는 로커암(40)으로 구성된 것에 있어서; 상기 로커암(40)에 푸쉬로드(30)와 흡,배기밸브(10)의 상단과 각각 연통되는 유체챔버(50)를 형성하여 이 유체챔버(50)에 푸쉬로드(30)의 요동을 전달
흡,배기밸브(10)와; 이 흡,배기밸브(10)를 개폐하도록 캠(20)의 요동을 전달하는 푸쉬로드(30)와; 이 푸쉬로드(30)의 상단에 일측 하단면이 접하고, 타측 하단면에는 흡,배기밸브(10)가 각각 대칭되게 접하게 하여 푸쉬로드(30)의 요동을 전달하여 흡,배기밸브(10)를 개폐토록 하는 로커암(40)으로 구성된 것에 있어서;상기 로커암(40)에 푸쉬로드(30)와 흡,배기밸브(10)의 상단과 각각 연통되는 유체챔버(50)를 형성하여 이 유체챔버(50)에 푸쉬로드(30)의 요동을 전달하기 위한 작동유체(51)를 채워지게 하는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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