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7-0006199 (1997-03-28) |
공개번호 | 20-1998-0061910 (1998-11-16)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06199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03-28)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고안은 사이드 프레임과 트렌솜의 두께를 줄여 중량을 감소시키면서 구조적으로 하중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능률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된 고속 화차용 대차 프레임 장치에 관한 것으로, 좌우측 사이드 프레임(12a),(12b)의 양끝 하단부측에 형성한 엔드빔(14a).(14b)과, 상기 좌측 사이드 프레임(12a)과 우측 사이드 프레임(12b)의 중앙 사이에 형성한 제동 행거 브라켓(24)을 갖는 트랜솜(16)과, 상기 트랜솜(16)과 엔드빔(14a),(14b)의 사이에 센터빔(18a),(18b)을 형성하고, 그리고 엔드빔
좌우측 사이드 프레임과, 상기 좌우측 사이드 프레임의 양끝단에 형성한 엔드빔과, 상기 좌측 사이드 프레임과 우측 사이드 프레임의 중앙부분에 형성한 제동 브라켓을 갖는 트랜솜과, 그리고 엔드빔에는 제동 행거 브라켓이 대차의 외부측을 향하도록 형성한 고속 화차용 대차 프레임 장치에 있어서,좌우측 사이드 프레임(12a),(12b)의 양끝 하단부측에 형성한 엔드빔(14a),(14b)과, 상기 좌측 사이드 프레임(12a)과 우측 사이드 프레임(12b)의 중앙 사이에 형성한 제동 행거 브라켓(24)을 갖는 트랜솜(16)과, 상기 트랜솜(16)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