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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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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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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7-0006939 (1997-04-04) |
공개번호 | 20-1998-0062586 (1998-11-16)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06939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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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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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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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클러치 허브와 치합되는 클러치 기어의 치합단의 길이를 짧게 형성하여 시프팅력을 줄이는 한편, 걸림단의 길이를 길게 형성하여 기어의 이탈을 방지할 수 있는 차량용 클러치의 클러치 기어에 관한 것으로, 이 클러치 기어는 릴리스 레버(8)에 의해 가압되는 클러치 디스크(12)의 중앙을 구성하는 클러치 허브(14)가 길이 방향으로 미끄럼 이동하는 차량용 클러치의 클러치 기어(34)에 있어서, 클러치 기어(34)는 장변(34a)에 의해 제공되는 치합단(34b)과, 치합단(34b)과의 미끄럼 접촉에 의해 걸어맞춤되는 클러치 허브(1
릴리스 레버(8)에 의해 가압되는 클러치 디스크(12)의 중앙을 구성하는 클러치 허브(14)가 길이 방향으로 미끄럼 이동하는 차량용 클러치의 클러치 기어(34)에 있어서, 상기 클러치 기어(34)는 장변(34a)에 의해 제공되는 치합단(34b)과, 상기 치합단(34b)과의 미끄럼 접촉에 의해 걸어맞춤되는 상기 클러치 허브(14)의 이탈을 제지하는 걸림단(34c)으로 구성하되, 상기 걸림단(34c)의 길이는 상기 치합단(34b)에 비해 대략, 4배 정도 길게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클러치의 클러치 기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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