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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특허] 차량의 추진축 어셈블리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실용신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0K-017/22
출원번호 20-1997-0009308 (1997-04-30)
공개번호 20-1998-0064609 (1998-11-25)
DOI http://doi.org/10.8080/2019970009308
발명자 / 주소
  • 장대석 /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동 ***-** 기아자동차주식회사 내
출원인 / 주소
  • 기아자동차주식회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
대리인 / 주소
  • 김동진; 정은섭 (KIM, Dong Jin)
  • 서울 강남구 역삼동 ***-* 한국빌딩 *층(태웅특허법률사무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 허바허바빌딩*층(특허법인 아주)
심사진행상태 취하(심사미청구)
법적상태 취하

초록

본 고안은 차량의 추진축 어셈블리에 관한 것으로서, 2분할 되어 스플라인으로 고정된 추진축 어셈블리에서 큰 추력이 작용될 경우에 추력이 작용되는 방향으로 스플라인 축과 스플라인 보스의 결합이 더욱 이루어져 용이하게 동력을 전달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엔진(5)의 동력이 프런트 추진축(32)과 리어 추진축(36)을 통해 구동바퀴(15)에 전달되도록 된 차량의 추진축 어셈블리에 있어서, 상기 프런트 추진축(32)은 외측면에 테이퍼 형상의 치폭을 가진 외치(34)가 형성되고, 상기 리어 추진축(36)은 내측면에 테이퍼 형상의 치폭을 가

대표청구항

엔진(5)의 동력이 프런트 추진축(32)과 리어 추진축(36)을 통해 구동바퀴(15)에 전달되도록 된 차량의 추진축 어셈블리에 있어서,상기 프런트 추진축(32)은 외측면에 테이퍼 형상의 치폭을 가진 외치(34)가 형성되고, 상기 리어 추진축(36)은 내측면에 테이퍼 형상의 치폭을 가진 내치(38)가 형성되며, 상기 프런트 추진축의 외치(34)가 상기 리어 추진축의 내치(38)에 삽입됨으로써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추진축 어셈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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