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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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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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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7-0009308 (1997-04-30) |
공개번호 | 20-1998-0064609 (1998-11-25)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09308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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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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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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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차량의 추진축 어셈블리에 관한 것으로서, 2분할 되어 스플라인으로 고정된 추진축 어셈블리에서 큰 추력이 작용될 경우에 추력이 작용되는 방향으로 스플라인 축과 스플라인 보스의 결합이 더욱 이루어져 용이하게 동력을 전달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엔진(5)의 동력이 프런트 추진축(32)과 리어 추진축(36)을 통해 구동바퀴(15)에 전달되도록 된 차량의 추진축 어셈블리에 있어서, 상기 프런트 추진축(32)은 외측면에 테이퍼 형상의 치폭을 가진 외치(34)가 형성되고, 상기 리어 추진축(36)은 내측면에 테이퍼 형상의 치폭을 가
엔진(5)의 동력이 프런트 추진축(32)과 리어 추진축(36)을 통해 구동바퀴(15)에 전달되도록 된 차량의 추진축 어셈블리에 있어서,상기 프런트 추진축(32)은 외측면에 테이퍼 형상의 치폭을 가진 외치(34)가 형성되고, 상기 리어 추진축(36)은 내측면에 테이퍼 형상의 치폭을 가진 내치(38)가 형성되며, 상기 프런트 추진축의 외치(34)가 상기 리어 추진축의 내치(38)에 삽입됨으로써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추진축 어셈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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