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7-0009361 (1997-04-30) |
공개번호 | 20-1998-0064662 (1998-11-25)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09361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자동차용 범프스토퍼의 구조에 관한 것으로, 쇽업소버(1)가 압축됨과 동시에 범프스토퍼(4)도 압축되어 충격을 흡수하는 한편, 이 범프스토퍼(4)의 양측에 형성된 오목부(4a)를 통해 범프스토퍼(4) 사이의 압축공기가 외부로 용이하게 배출되어 이음의 발생이 줄어들도록 된 것이다.
내부에 작동유체가 충만된 쇽업소버(1)가 설치되고, 이 쇽업소버(1)의 상부에 다수개의 범프스토퍼(4)가 층상을 이루며 설치되며, 이 범프스토퍼(4)의 상부에 지지부재(2)가 설치되는 자동차의 쇽업소버 구조에 있어서,상기 범프스토퍼(4)의 양측에 공기의 배출을 위한 반원형의 오목부(4a)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 범프스토퍼의 구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