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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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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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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7-0043040 (1997-12-30) |
공개번호 | 20-1999-0030349 (1999-07-26)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43040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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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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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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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12-30)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고안은 차체를 들어올리기 위한 지게차의 잭업 장치를 개시한다. 종래의 지게차는 조향륜(또는 타이어)의 교환 작업을 위해서는 카운터웨이트의 상부에 훅을 걸어 크레인이나 또 다른 지게차의 구동에 의해 차체를 들어올려야만 하므로, 조향륜의 교환 작업에 지장이 초래되었다.본 고안은 차체의 전방과 후방에 구동륜과 조향륜이 각각 구비되고, 차체의 후방에 설치된 카운터웨이트의 후방 하단에는 제 1 및 제 2 핀구멍이 형성되며, 제 1 및 제 2 핀구멍 사이에 훅을 걸림 유지시킬 수 있도록 걸림구멍이 형성되고, 제 1 핀구멍의 상부에 후방이
차체의 전방과 후방에 구동륜과 조향륜이 각각 구비되고, 상기 차체의 후방에 설치된 카운터웨이트의 후방 하단에는 제 1 및 제 2 핀구멍이 동축선상에 각각 형성되며, 상기 제 1 및 제 2 핀구멍 사이에 훅을 걸림 유지시킬 수 있도록 걸림구멍이 형성되고, 상기 제 1 핀구멍의 상부에 후방이 트인 조립공간이 형성되는 지게차에 있어서,상기 제 1 핀구멍(30)의 하부에 조립홈(34)이 형성되며, 상기 조립홈(34)에 너트(35)가 암나사(36)를 갖도록 장착되고,상기 제 1 핀구멍(30)과 상기 너트(35)의 암나사(36)을 통하여 상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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