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20-2011-0005720 (2011-06-23) | |
공개번호 | 20-2011-0012056 (2011-12-30) | |
등록번호 | 20-0479719-0000 (2016-02-23) | |
우선권정보 | 독일(DE) 10 2010 017 561.7 (2010-06-24) | |
DOI | http://doi.org/10.8080/2020110005720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4-04-18)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본 고안은 공기 냉각부를 포함하는 하우징(3)을 구비하는 배터리(1)용 냉각 장치에 관한 것이다.배터리, 특히 하이브리드 자동차 또는 전기 자동차의 고전압 배터리의 냉각을 추가로 개선하기 위해, 하우징(3)은 공기 냉각부 외에도 액체 냉각부를 포함한다.겨울철 작동을 위해, 가열부가 통합된다.
하우징(3)을 구비하는 배터리(1)용 냉각 장치에 있어서, 냉각 장치(4)는 액체 냉각부를 가진 제2 층(12), 공기 냉각부를 가진 제1 층(11) 및 가열부를 가진 제3 층(13)을 포함하고,제1 층 내지 제 3층(11, 12, 13)은 판형 냉각 장치(4)의 층들로서 형성되고, 가열부를 가진 제3 층(13)은 공기 냉각부를 가진 제1 층(11)과 액체 냉각부를 가진 제2 층(12) 사이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냉각 장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