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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10-06-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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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RESEAT |
URL | https://www.reseat.or.kr/portal/cmmn/file/fileDown.do?menuNo=200019&atchFileId=820894f7fad34c93a067316b667eaecc&fileSn=1&bbsId= |
○ 웰빙의 영향으로 저칼로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고, 음료나 과자에서 불기 시작한 '저칼로리 열풍'이 주류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 특히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 소비자들이 저칼로리 제품을 찾고 있어 이런 욕구 충족에 제과업체가 가장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 미국의 주요 식품업체들이 어린이 비만 방지를 위해 오는 2015년까지 생산되는 제품에서 모두 1조5,000억 칼로리를 줄이기로 했다. 미 식품업체들은 유통업체와 업계 노조들과 연대해 구성한 “건강한 체중 약속 재단”을 통해 이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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