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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12-0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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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RESEAT |
URL | https://www.reseat.or.kr/portal/cmmn/file/fileDown.do?menuNo=200019&atchFileId=de5a756f82bf417ab2eab2f24782e755&fileSn=1&bbsId= |
○ 본 원고의 평가에서는 3가지 환경 화학물질에 대하여서만 평가하였다. 이 평가결과로 미루어 보면 주위에서 흔하게 사용되거나 발견되는 많은 화학물질이 어린이의 뇌 발달이나 행동 발달에 미치는 영향이 적지 않을 것으로 생각된다. 환경물질이 어린이에 미치는 영향을 관리하기 위하여서는 먼저 그 영향을 정량화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본 원고는 환경화학 물질이 어린이에 미치는 영향을 숫자로 계량화 하였다는 데에 그 의의를 둘 수 있다.
○ 2007년 9월 영국 Southampton대학에서 300명의 소아를 대상으로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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