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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13-04-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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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RESEAT |
URL | https://www.reseat.or.kr/portal/cmmn/file/fileDown.do?menuNo=200019&atchFileId=ec63d0c4189142ecbda49db6fc351717&fileSn=1&bbsId= |
○ 본 연구는 사용정보를 얻는 여러 가지 방법을 평가함에 의해서 서비스를 개발할 경우에 고객을 통합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을 두고 고찰하였다. 먼저 제목을 고찰하여 고객을 통합하기 위한 방법을 분류하고 자료 분류를 통해서 자료 통합을 위한 네 가지 모드(mode; 방식)를 설정하고 이를 기초로 새로운 프레임워크를 구성하였다.
○ 본 연구에서 고객통합은 가치 공동창조라 일컬으며 자원이 가치를 창조할 의도로 통합되어 운영될 때 사용상황(use situations)이라는 용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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