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14-02-24 |
---|---|
출처 | RESEAT |
URL | https://www.reseat.or.kr/portal/cmmn/file/fileDown.do?menuNo=200019&atchFileId=765f9d12e7034e0491c3e2f783898f00&fileSn=1&bbsId= |
서비스마케팅 문헌은 항상 진화하면서 많은 도전에 따른 극적인 변화를 받았다. 변화의 속도와 방향은 기술개발, 글로벌화, 시장격동과 질, 혁신적 서비스를 추구하는 정교하고 박식한 소비자에 의해 추진되고 있다. 서비스질과 혁신의 관념은 현대의 서비스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우리는 고객과 기업에 대해 서비스질 및 혁신의 본질과 그 역할 및 서비스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 제한적이고 다른 이해를 하고 있을 뿐이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