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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07-06-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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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KOSEN-코센리포트 |
URL | https://kosen.kr/info/kosen/538817 |
문서암호 : www.kosen21.org
1. 분석자 서문
강화된 북미 배기가스 규제로 인하여 가솔린 차량보다 연비를 개선할 수 있는 린번 디젤 차량을 위한 노력들이 이루어지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1) CO, 불연소 HC, NO, 저장된 HCs를 산화시키는 디젤 산화 촉매(DOC), 그리고 (2) NOx의 저감을 위하여 Urea에서 암모니아로 가수 분해작용을 하는 Urea에 기반을 둔 선택적 촉매 저감 방식(SCR) 촉매 계산 모델 개발 및 이를 활용한 디젤 후처리 해석기술 개발을 위한 유용한 시스템적 접근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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