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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15-07-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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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KOSEN-코센리포트 |
URL | https://kosen.kr/info/kosen/762228 |
1. 분석자 서문
효율이 높으며 유해가스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플러그인 전기차 개발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본 보고서는 플러그인 전기차를 네 분류로 나누고 각각의 특징과 장단점을 비교하였으며, PEV 적용을 위해 필수적인 고에너지 배터리의 에너지밀도 향상 전망에 대하여 분석하였다. 또한 내연기관에 비해 비싼 PEV의 초기 구입 비용을 분석하여, 가격 상승의 주요 원인인 배터리와 배터리 이외의 주요 전력 구동 부품인 모터, 인버터 등에 대하여 향후 가격 전망을 분석 정리하였다. 마지막으로 일반적 콘센트를 이용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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