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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기계연구원 Korea Institute of Machinery and Materia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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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송달호 |
참여연구자 | 하성도 , 박용환 , 이상록 , 최진민 , 김완두 , 구정서 , 우창수 , 김경식 , 박현성 , 김인선 , 황요하 , 하회두 , 이재덕 , 황철호 , 박광복 , 이갑상 , 조한범 , 박정준 , 권영규 , 조항 , 최재혁 , 이병규 , 강태욱 , 이대일 , 이용규 , 최문길 , 이성수 , 한영섭 , 김종현 , 조상휘 , 이중규 , 박형순 , 김정훈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1995-11 |
주관부처 | 과학기술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기계연구원 Korea Institute of Machinery and Materials |
등록번호 | TRKO200200007450 |
DB 구축일자 | 2013-04-18 |
(1) 고속전철 선진국인 프랑스, 일본, 독일의 고속전철 차량 시스템의 특성의 비교·분석 - 고속전철 차량 시스템의 개발 현황 및 주요 특징 분석 - TGV-A, 신간선(300계), ICE의 편성열차, 동력차와 부수차, 대차 및 견인 전동기의 주요 기술 시방 비교·분석 (2) 차세대 한국형 고속전철 시스템의 정의 - 고속철도 경부선에 도입될 TGV-K를 기본 모델 ·동력 집중식 ·관절형 대차 ·전력 공급 시방(25kV, 60Hz) - 차세대 한국형 고속전철 ·전두부 : 독자 형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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