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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충남대학교 Chungnam National Univers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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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김양모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1987-10 |
주관부처 | 과학기술부 |
과제관리전문기관 | 충남대학교 Chungnam National University |
등록번호 | TRKO200200013134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키워드 | 회생전력.Regenerative Power. |
직류전기철도용 변전소는 에너지의 역류가 불가능하고 회생중인 전기차에서의 전차선전압은 급전회로에서의 전압강하로 인해 현저히 상승하게 된다. 이 회생차에는 전압의 과상승을 방지하기 위하여 회생전류제한기구가 설비되어 있어 이것에 의해 회생전력이 무효가 되고 또한 부족된 제동력을 기계적제동기에 의해 보충함으로 브레이크슈의 마모가 증가한다.
본 논문에서는 회생율을 높이는 방법으로 변전소 송출전압제어를 생각하여 급전회로의 등가회로와 회로방정식의 해를 구하여 송출전압에 대한 에너지및 회생율, 회생실효율의 변화를 구하여 보았다.
In the DC rallway system, feeding current does not permit to flow backward In almost all the substation and the pantagrapt voltage at thc regenerating cars become to rise extremely by voltage drop of resistance of feeder line circults.In power regnerating cars, in order to prevent overrise of panta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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