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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기계연구원 Korea Institute of Machinery and Materia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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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1999-09 |
주관부처 | 과학기술부 Ministry of Science and Technology |
등록번호 | TRKO200200048661 |
DB 구축일자 | 2013-04-18 |
Ⅰ. 제 목 소음/진동 전달경로 해석 및 절연 설계기술 개발 Ⅱ. 연구개발의 목적 및 필요성 소음 및 진동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대표적인 대응책으로는 차음패널과 탄성마운트를 들 수 있다. 본 과제의 연구목표는 소음절연 성능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차음패널의 해석정도 향상 기법과 탄성마운트 지지시스템에서 진동파워의 흐름해석 모델제시 및 물리적 현상의 규명을 목적으로 하였다. 또 다른 소음 진동의 저감방법으로 구조물의 변경을 들 수 있다. 이를 위하여 본 과제에서는 효과적인 저진동, 저소음 구현을 위한 구조물 재설계 알고리즘의
Ⅰ. Title Development of noise and vibration isolation technology Ⅱ. Reseach Objectives and Importance Partitions and resilient mounts are widely used as practical means of reducing noise. The objectives of the research are to improve the accuracy of the calculation of the transmission loss of p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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