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부산대학교 Busan National University |
---|---|
연구책임자 | 홍금식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5-10 |
과제시작연도 | 2004 |
주관부처 | 과학기술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과학재단 Korea Science and Engineering Foundtion |
등록번호 | TRKO200900072168 |
과제고유번호 | 1350020050 |
사업명 | 국가지정연구실사업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키워드 | 자동화 컨테이너 크레인.개방형 구조.PC기반.통합제어.구조해석.automated container crane.open architecture.PC-based.integrated control.structural analysis. |
차세대 항만크레인 개발 기술은 초대형 컨테이너선을 대상으로 하역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며 정확한 AGV위치로의 컨테이너의 운송을 실현하는 초고속화, 초정밀화의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하지 만 현재의 크레인 제어시스템 기술은 로프 끝에 매달리 화물의 흔들림 현상 외에 모든 크레인 구조물을 강체로 보고 시스템을 모델링하여 제어시스템을 설계하고 있어 초대형, 초고속 컨테이너 크레인에 그대 로 적용할 경우 발생하는 고하중, 고진동 특성으로 인하여 이론적 제어결과와 실제 크레인의 결과사이에 큰 오차가 발생한다. 따라서 크레인 구조물의
Developing a hub-port has become a major political issue, not to mention an economical issue, in Asian countries including Korea, China, Taiwan, and Japan. During the previous two decades, the endeavor to enhance the handling efficiency of containers at ports has pulled vigorous research in two dire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