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디자인진흥원 Korea Institute of Design Promotion |
---|---|
연구책임자 | 구민회 |
참여연구자 | 박한출 , 채윤병 , 이성수 , 김대운 , 구영만 , 김혜원 , 최동철 , 최기열 , 김상열 , 안소담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9-08 |
과제시작연도 | 2009 |
주관부처 | 지식경제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중기청) |
등록번호 | TRKO201000011668 |
과제고유번호 | 1415104683 |
사업명 | 디자인기술력향상(디자인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키워드 | 대표 공동브랜드.통합화.다양성.정체성 정교화.브랜드운용 및 활용방안. |
1단계 : 내부관계자 및 소비자 관점을 수렴하여 제주마씸에 대한 Brand Identity 및 활용에 대한 디자인 전략방향 수립으로 이미지 통합화 및 제품군별 특성 반영전략 구축
2단계 : 제주마씸 공동브랜드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으로 효과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한 대내외 인지도 및 신뢰도
제고, 공동 브랜드의 확산과 활성화를 통한 제주도 공동 대표 브랜드로서 정착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