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기계연구원 Korea Institute of Machinery and Materials |
---|---|
연구책임자 | 함영복 |
참여연구자 | 최병오 , 김광영 , 김동수 , 윤소남 , 조정대 , 박중호 , 이택민 , 노종호 , 박경민 , 안병규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6-12 |
과제시작연도 | 2002 |
주관부처 | 건설교통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Korea Insitute of Construction & Transportation Technology Evaluation and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1000018725 |
과제고유번호 | 1500000556 |
사업명 | 산학연공동연구 |
DB 구축일자 | 2013-04-18 |
본 과제는 노면표시 제거에 적합한 초고압수 분사펌프 시스템 제작과 차량에 모든 설비를 구성하여 작업자의 외부 노출을 최대한 줄이고, 운전자가 간단한 컴퓨터 및 레버 조작만으로 노면표시를 500 m/hr 이상의 속도로 제거할 수 있도록 제작하는데 있다.
본 과제의 총 연구개발 기간 중 1차 년도에는 자료 조사와 자동화를 필요로 하는 상황을 면밀하게 고찰하고 설계 사양을 결정하여 그 사양에 적합하게 시스템을 설계하여 1차 프로토타입을 제작하는 것이 그 목표다. 연구의 범위 및 내용은 첫쩨, 2,000 bar 이상의 초고압을 얻을
Present removal work for road markings has been time-consuming and labor intensive because it has been performed manually by using shaving type equipment. The traditional process causes traffic delay due to the passing control, resulting in unexpected accidents to workers working at dangerous road c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