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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예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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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이재권 |
참여연구자 | 박덕수 , 박승길 , 김상혁 , 배훈 , 홍대기 , 이금희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4-12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
사업 관리 기관 | (재)한국게임산업개발원 |
등록번호 | TRKO201100003803 |
DB 구축일자 | 2013-04-18 |
이제 게임은 단순한 놀이거리에서 벗어버린지 불과 몇 년 사이에 게임신업은 문화, 산업적가치의 중심에 서 있으며, 문화산업 중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급성장하고 있다. 높은 부가가치와 주목받는 산업으로서 국가의 미래와 인간생활을 선도하는 산업으로서 확고한 위상을 지니게 되었다.
이미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3조원을 훌쩍 넘어섰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을 향한 치열한 경주를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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