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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게임산업개발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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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유승호 |
참여연구자 | 김민규 , 홍유진 , 정의준 , 장원상 , 석승혜 , 이지영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2-07 |
주관부처 | 정보통신부 |
사업 관리 기관 | 청주시 |
등록번호 | TRKO201100003816 |
DB 구축일자 | 2013-04-18 |
○ 현재 국내외 문화산업은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원격교육, 교육용 멀티미디어 S/W, 에듀게임 등 에듀테인먼트 관련 시장의 급성장이 예상됨
○ 각 지자체는 문화콘텐츠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바, 문화콘텐츠산업 육성의 성공을 위해서는 에듀테인먼트와 같이 현재 부상하고 있는 새로운 분야로 특화시켜 차별화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를 통해 문화산업단지의 산업적 성공을 꾀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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