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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신흥대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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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한상욱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6-12 |
과제시작연도 | 2006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
사업 관리 기관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
등록번호 | TRKO201100009021 |
과제고유번호 | 1420010421 |
사업명 | 산학연공동기술개발(균특) |
DB 구축일자 | 2013-04-18 |
근거리자동차는 무공해, 저소음이라는 장점과 함께 연료 유지비가 적어 대체교통수단으로서는 매우 매력적인 자동차이다. 구성 시스템이 비교적 단순하여 조립원가가 낮고, 고장 발생이 적다는 장점도 함께 갖고 있다. 근거리 전기자동차의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짧은 주행거리와 오랜 충전시간, 빈번한 충전주기 등은 사용자에게 불편하게 느껴지는 것은 사실이다. 이러한 원인은 배터리로부터 비롯된 것으로, 현재 주로 근거리자동차용으로 사용되는 배터리는 납산배터리로 특별한 부가장치들이 없이도 사용할 수 있다는 간편함과 저가격이라는 장점에 의해 많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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