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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생산기술연구원 Korea Institute of Industrial Technolog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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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차현록 |
참여연구자 | 박봉기 , 박철구 , 박윤정 , 황명환 , 김동현 , 양승진 , 박태혁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6-12 |
과제시작연도 | 2016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1700003232 |
과제고유번호 | 1711047162 |
사업명 | 한국생산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 |
DB 구축일자 | 2017-09-20 |
키워드 | 파워 트레인.전기 4륜구동.전기자동차.차량 플랫폼.구동력 분배.Power Train.E-4WD.Electric Vehicle.Vehicle platform.Driving force distribution algorithm.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700003232 |
개발의 목표
○ 본 사업은 기업의 주문에 따라서,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보유하고 있는 (발명의 명칭: 전기 자동차, 출원번호 제10-2012-0140568호)기술을 사용하여 도심형에 적합한 전기차 파워트레인 상용화를 위한 핵심 기술을 개발하고 사용화 하는 데 지원하는 것으로 목표하였음.
개발내용 및 결과
□ 주요개발 내용
○ E-4WD구동을 위한 동력성능 최적화 시스템개발을 위한 주 제어기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설계 및 개발
- E-4WD시스템을 이용하여 구동력을 분배하기 위해 차량의 현재 상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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