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부산대학교 밀양캠퍼스 |
---|---|
연구책임자 | 오지은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6-10 |
과제시작연도 | 2006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
사업 관리 기관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
등록번호 | TRKO201100012657 |
과제고유번호 | 1420017962 |
사업명 | 산학연공동기술개발(균특)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현대를 “戰略의 時代”라고 부르는 것은 경영전략의 부분으로 기업이 새로운 전략을 전개해 나가기 위한 조건으로 企業文化이다. 경제가 성장일변도에서 안정과 삶,그리고 문화를 인식하는 시대로 전개되고 있다. 단지 제품의 생산을 통한 물질적 기여에서 경제의 성장뿐 아니라 기업이 문화의 기관으로 개성있는 企業像이 요구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기업들은 국제화에 맞게 새로운 기업문화 성장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기업문화의 움직임은 기업의 새로운 이미지 도입과 맞물려 이루어져야 한다. 그것은 기업의 포괄적 이미지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