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경희대학교 Kyung Hee University |
---|---|
연구책임자 | 윤혜현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02 |
과제시작연도 | 2010 |
주관부처 | 농촌진흥청 |
사업 관리 기관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200000163 |
과제고유번호 | 1395020530 |
DB 구축일자 | 2013-04-18 |
●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 표준화 전략 모델 개발을 위해 문헌 조사 및 사례 조사, 방문 평가 등을 통해 소비자 반응 고찰 → 국내 8개 주요 도시 거주하고 있는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식당의 서비스 접점에서 인지된 서비스품질을 고찰하였으며, 더불어, 체류 목적(결혼, 유학, 사업)과 방문 목적(관광)으로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식당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인식 고찰을 통해 국내 한식당 서비스 품질의 표준 모델 설정에 필요한 결과 도출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measure customers' perception on service quality of Korean restaurants, and to compare the differences in perceived service quality according to customers' nationalities. And, this study were to understand the influence of perceived service quality in Korean restaura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