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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와우엠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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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0-07 |
과제시작연도 | 2009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200006554 |
과제고유번호 | 1425054754 |
사업명 |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키워드 | 특수교육.개별화교육.통합교육.장애(우).상호작용. |
특수교육 일선 학교/학급에서는 아직까지 부족한 특수교육전용 콘텐츠와 장애학생들 개개인에게 맞춘 개별화 교육, 그리고, 일반교육과의 통합교육 관리를 필요로 하고 있다.
특수교육환경은 현재,
1. 천차만별인 학생들 수준에 맞는 개별화 교육을 위한 도구 필요
(학생들 개인의 수준에 맞는 교육과정을 설정해 줄 수 있는 DB화 및 도구 필요 교사들이 직관적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툴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다량의 콘텐츠 제공 필요)
2. 제8차 교육과정에 맞는 양질의 멀티미디어 콘텐츠 필요
(단순하고 산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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