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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옐로우페이지(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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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07 |
과제시작연도 | 2010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등록번호 | TRKO201200006663 |
과제고유번호 | 1425061775 |
사업명 |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 |
DB 구축일자 | 2013-04-18 |
키워드 | 검색엔진.마케팅.최적화.홈페이지.평가. |
Google, Yahoo등의 검색엔진이 상품검색의 가장 기초적인 수단이 되면서 수출 중소기업들은 자신의 제품 홍보 및 마케팅의 대상으로 오프라인 마케팅과 더불어 온라인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검색엔진을 활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해외 바이어가 Google 등의 검색엔진을 통해 수출기업과 연계되는 사례가 늘면서 수출기업은 검색결과의 중요성이 크게 인식되고 있다. 검색엔진을 온라인 마케팅에 활용하면 기업의 객관적 마케팅 능력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는 기업의 매출과 직결되기 때문에 국내 기업의 수출 제품이 검색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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