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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에어코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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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0-05 |
과제시작연도 | 2009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Ministry of Culture, Sports and Tourism |
등록번호 | TRKO201200010466 |
과제고유번호 | 1375025146 |
사업명 | CT경쟁력강화사업 |
DB 구축일자 | 2013-05-20 |
키워드 | 지상파.재전송.양방향.광고.실시간.Terrestrial.Re-Transmit.Interactive.Advertising.Real Time.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200010466 |
연구목표 및 내용
○ 연구 목표 :
● 실시간 방송 채널 및 사업자 대상의 Total 양방향 광고 솔루션을 개발
● 개발 기간 내에 양방향 광고 모델링을 마련하고, 실제 지상파 실시간 채널에 시범 서비스를 제공 → 단순한 기술 제공 수준이 아닌 상용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더불어 양방향 광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정립
○ 연구 내용
● 양방향 광고 플랫폼 및 양방향 광고 Display 기술 개발
. 양방향 광고 편성/송출 시스템
. 실시간 광고 효과 수집/분석 시스템
. 양방향 광고 리턴
R&D Goal (Plan)
○ R&D Goal
● Develop interactive AD Solution for Real-Time Channel and Broadcaster
● Preparing iAD's Modeling in R&D period, and providing Trial service in Terrestrial → As well as providing stable solution, structuring iAD Biz Process
○ R&D Detail
● Developing iAD P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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