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가톨릭대학교 Catholic University of Korea |
---|---|
보고서유형 | 연차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0-06 |
과제시작연도 | 2009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Ministry of Culture, Sports and Tourism |
등록번호 | TRKO201200010481 |
과제고유번호 | 1375025120 |
사업명 | CT경쟁력강화사업 |
DB 구축일자 | 2013-05-20 |
키워드 | 트위터.모바일.감성.시각화.소셜네트워크.Twitter.Mobile.Affection.Visualization.Social Network.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200010481 |
연구목표 및 내용
연구 목표 : 비쥬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차세대 실감형 마이크로블로그 트위터 콘텐츠 제작 기술 연구
내용 요약 : 차세대 마이크로 블로그인 트위터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의 이용 패턴 및 특징을 분석하여 이를 바탕으로 한 실감형 콘텐츠 제작 기법을 연구/개발한다. 이는 트위터에서 사용되는 간단한 문장을 손쉽게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이를 위해 사용자가 많이 사용하는 문장의 형태, 구성을 분석하고, 문장의 구성 단어들을 시각화 할 수 있도록 2D,3D 형태의 이미지를 제작한다. 또한 사용자의 감
R&D Goal (Plan)
Objective: Next generation immersive Micro-blog contents creation for Visual Communication
Plan: 1. Analyze various twitts and implement basic visual contents based on twitts.
2. Develop various manipulating methods for immersive visual contents
3. Analyze social networki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