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국립환경연구원 National Institute of Environmental Research |
---|---|
연구책임자 | 엄명도 |
참여연구자 | 류정호 , 임철수 , 유영숙 , 한종수 , 김선문 , 황진우 , 김진열 , 전민선 , 김영훈 , 이종태 , 임윤성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4-12 |
주관부처 | 환경부 |
사업 관리 기관 | 국립환경과학원 National Institute of Environmental |
등록번호 | TRKO201200011292 |
DB 구축일자 | 2013-05-20 |
대기보전정책수립에 필요한 신뢰성 있는 이동오염원 국가배출계수의 확보를 위해 2003년부터 2007년까지 5개에 걸쳐 오염원별 배출계수를 산정하고자 하였다. 1차년도의 연식별 중·대형 경유버스 및 CNG버스 등의 오염물질 배출계수 재산정에 이어서, 올해 2차년도에는 경유트럭에 대한 배출계수 재산출을 위해 국내·외 배출계수 산정방법 및 기존 배출계수 등을 비교, 검토하였으며 국내 운행중인 소형트럭 15대, 중형엔진 21대, 대형엔진 31대의 측정결과를 바탕으로 연식별, 오염물질별 배출열화율 산출 및 경유트럭의 오염물질별 배출계수를 재산
In Korea,the major source of serious air pollution is motor vehicles. Air pollution from vehicles has been annually increased. Then the government will try to control the vehicle emission by applying the effective emission management policy for the manufactured and in-used car. Especially, the nonat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