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한순우 |
참여연구자 | 백남욱 , 강부병 , 이인규 , 최돈범 , 최성훈 , 김준우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1-12 |
과제시작연도 | 2011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KA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300021707 |
과제고유번호 | 1415119787 |
DB 구축일자 | 2014-01-13 |
키워드 | 레일,비파괴 탐상,비접촉,초음파,전자기음향변환기Rail,NDE,Noncontact,Ultrasonic,EMAT |
Ⅲ. 연구개발의 내용 및 범위
1차년도(2011):
□ EMAT 사양 결정 및 1차 시제품 제작
* 레일 내 초음파 전파양상 시뮬레이션 및 실험을 통한 EMAT 중심 주파수 결정
* 결함 방향 및 크기별 초음파 반사 및 투과 양상 해석 및 실험
* 레일의 기하학적 경계부에 의한 반사파 영향 최소화방안 수립
* EMAT 발생 및 측정 신호 최대화를 위한 전자기장 및 EMAT 내 요크 형상 관련 최적설계 연구
* EMAT 초기 설계안 수립
* EMAT 1차 시제품 제작
□ 결함 검출 시스
Ⅲ. Contents and Scope of R&D
1st(2011):
□ Determination of the specification and the 1st prototype of EMAT
* Determination of operating frequency of EMAT by simulation and experiments for wave propagations in a rail
* Simulation and experiment for reflection of waves in a rail
* Desig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