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동아대학교 산학협력단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09-11 |
과제시작연도 | 2008 |
주관부처 | 지식경제부 Ministry of Knowledge Economy |
등록번호 | TRKO201300024022 |
과제고유번호 | 1415092079 |
사업명 | 전력산업연구개발 |
DB 구축일자 | 2013-09-14 |
III. 연구개발의 내용 및 범위
(1) 개발목표
∙100kW 견인용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전동기(IPMSM, Interior Buried Permanent Magnet Synchronous Motor)의 비선형적 자계포화특성을 고려한 빠른 탐색형 최적설계(Optimal Design) 기법 개발 및 최적설계 수행
-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전동기(IPMSM)의 자계포화특성 연구
-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전동기(IPMSM) 최적설계 기법 개발
- 100kW 견인용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전동기(IPMSM) 최적설계 수
Interior Buried Permanent Magnet Synchronous Motor(IPMSM) has been applied for the system requiring the wide speed range, which calls for the enhanced flux weakening control. Flux weakening capability can be improved by employing the multi-layered buried PM, which gives rise to the distinctive magne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