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Korean Educational Development Institude |
---|---|
연구책임자 | 이석희 |
참여연구자 | 윤종혁 , 허주 , 김진희 , 박재윤 , 민철구 , 박영일 , 박태준 , 박환보 , 변종임 , 이진상 , 한건수 , 황원규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12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국무조정실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교육개발원 Korean Educational Development Institude |
등록번호 | TRKO201300030973 |
과제고유번호 | 1105006754 |
DB 구축일자 | 2013-12-21 |
현재 아프리카는 소득수준 뿐 아니라 교육수준도 세계에서 가장 낮은 지역이다. 아프리카 전 지역에 해당하는 54개 국가는 세계 인구의 14%를 차지하고 있지만, 사하라이남 아프리카 인구의 51%가 1일 1.25$ 이하의 심각한 빈곤에 처해있는 것이 현실이다(UN MDGs Report, 2010). 성인 문해율 역시 다른 대륙에 비해 절대적으로 낮은 61% 수준으로 북아프리카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사하라이남 아프리카 국가는 2015년까지 UN이 정한 새천년개발목표(MDGs)를 달성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우리
In 2012, Africa region has the lowest record all around the world not only in its income level but also in educational achievement. Though 54 African countries are equivalent to 14 percent of entire population on the earth, 51 percent of people in the sub-Saharan Africa(SSA) severely suffer from pov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