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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연구책임자 | 김용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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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04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
연구관리전문기관 | 한국콘텐츠진흥원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
등록번호 | TRKO201300031160 |
과제고유번호 | 1375025586 |
사업명 | 첨단융복합콘텐츠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3-12-21 |
키워드 | 입체영화.디지털크리쳐.클로스.헤어.머슬.3D.Digital Creature.Cloth.Hajr.Muscle. |
Ⅲ. 연구개발의 내용 및 범위
촬영현장에 있어서는 5K급 3D 촬영을 위한 리그장비 및 기술의 표준화 가이드라인의 연구와 3D 제작 기술의 “평행 워크플로우” 구축론의 연구를 주 내용으로 하였고, 디지털 캐릭터 분야에서는 고품질의 CG 고릴라 구현을 위한 헤어, 클로스, 리깅 등의 주요 기술을 개발하고자 하였다.
III. Contents and Scope of the Research and Development
On stage side we develope camera rig for 5K level and study guideline for S3D standardization of technology. we also develop linear work flow pipeline for stereoscopic 3D film. In the field of digital character, we developed of key techno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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