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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와이즈게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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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이성도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04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번호 | TRKO201300031192 |
과제고유번호 | 1375025563 |
사업명 | 첨단융복합콘텐츠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3-12-21 |
키워드 | 웹지엘.삼차원콘텐츠.창의성.저작도구.교육용콘텐츠.WebGL.3D content.creativity.authoring tool.educational contents. |
Ⅲ. 연구개발의 내용 및 범위
상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세부 기술 개발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WebGL 기반 신그래프 렌더러 개발 - JavaScript를 이용한 WebGL기반의 신그래프와 고품질 렌더러 개발 2) 콘텐트 로직설계 및 구동엔진 개발 - 애니메이션, 인터랙션을 표현하기 위한 콘텐츠 로직과 구동엔진 개발, 3) 단순 명령으로 조작 가능한 캐릭터 - 콘텐츠 창작 시 직관적으로 명령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캐릭터 제어방법 개발, 4) 커스텀 오브젝트 빌더 - 사용자 드로잉을 3D화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캐릭
Ⅲ. Scope
The scope of the research comprises five area. 1) WebGL based Scene-graph renderer using JavaScript and enabling high-level rendering quality, 2) content logic and runtime engine to implement animation and interaction, 3) simple and intuitive character control to make content creation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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