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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써니아엔터테이먼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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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04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문화체육관광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콘텐츠진흥원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
등록번호 | TRKO201300031216 |
과제고유번호 | 1375025568 |
DB 구축일자 | 2013-12-21 |
키워드 | 볼링,체감형게임,가상현실Bowling,Real,Virture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300031216 |
Ⅲ. 연구개발의 내용 및 범위
- 트랙볼 장치를 이용한 구의 궤적, 힘, 속도, 움직임을 입력/계산하여 게임 시스템에 적용
- 스마트폰 인식시스템으로 쉽게 자신의 캐릭터를 불러와 온라인을 접목시켜 다른 장소에 있는 사용자와 대전할 수 있도록 함
III. Contents and Extent of Research and Development
- Input and calculate the trace, strength, speed and movement of ball using trackball equipment and apply them to the game system.
- Easily summon the character of oneself with smartphone card system and connect it with online so that user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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