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
연구책임자 | 박덕신 |
참여연구자 | 양근율 , 정우태 , 이덕희 , 조영민 , 권순박 , 박원희 , 고상원 , 이재영 , 김용기 , 권태순 , 김보경 , 고효인 , 신민호 , 장승호 , 홍지영 , 김동현 , 김명룡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12 |
과제시작연도 | 2013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KA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등록번호 | TRKO201400003222 |
과제고유번호 | 1711006720 |
DB 구축일자 | 2014-04-19 |
키워드 | 공기질,환경부하,복원,철도소음지도,미기압파air quality,environment load,remediation,railway noise map,micro pressure wave |
본 연구과제는 4개의 세세부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해연도 주요 연구내용은 다음과 같다.
◦ 환경오염물질 오염원 분석 및 저감 원천기술 개발
◦ 디젤엔진 연료 미립화 핵심기술 개발
◦ Semi-pilot 운전을 통한 고농도 오염 철도토양 정화 요소기술 확립
◦ 철도소음 음원 모듈 프로그래밍 및 청감 반영 평가모듈 제작
◦ 신규 고속선의 터널 미기압파 저감대책 최적화/상용화 기술 개발
Ⅳ. Results of research and development
○ Development of management and advanced treatment technology for railroad contaminated soil
- Perform to certify green technology for the dry method of the contaminated railroad ballasts
- 2-D test of electrokinetic remediation technology for the soil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