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경남과학기술대학교 |
---|---|
연구책임자 | 조윤진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07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교육과학기술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연구재단 |
등록번호 | TRKO201400006473 |
과제고유번호 | 1345193353 |
사업명 | 신진연구지원사업 |
DB 구축일자 | 2014-05-31 |
인터넷의 발달과 소비자간 의견 교환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정보력이 증대됨으로써 기업들 간의 판매촉진 경쟁은 점차 심화되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서 어떠한 새로운 리테일링 방식과 가격 프로모션이 출현하고 있는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에 성장하고 있는 새로운 e-commerce의 하나인 프라이빗쇼핑몰(private shopping mall)은 한정된 시간 동안 특정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플래시 세일(flash sale)과 멤버십이라는 배타성을 특성으로 한다. 프라이빗쇼핑몰의 주요 상품은 바로 패션 상품이며,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급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