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07 |
과제시작연도 | 2011 |
주관부처 | 산업통상자원부 Ministry of Trade, Industry and Energy |
등록번호 | TRKO201400010330 |
과제고유번호 | 1415120704 |
사업명 | 전력산업융합원천기술개발 |
DB 구축일자 | 2014-06-21 |
키워드 | 충전부하 모델링.전기자동차 계통 영향 평가.확률론적 전력조류계산. |
최종목표
▶ 전기자동차 충전부하의 불확실성을 고려한 전력계통 영향분석 기법 개발
◦ 자동차 운행 패턴을 반영한 전기자동차 충전부하 산정 모델링
◦ 전기자동차의 특성을 반영한 전기자동차 충전부하 산정 확률 모델링
◦ 전기자동차 충전부하를 고려한 확률론적 전력조류계산 기법개발
◦ 전기자동차 충전부하를 고려한 전력계통 영향분석 기법개발
개발내용 및 결과
▶ 전기자동차 관련 실증사례 및 해외 보고서 조사
▶ 전기자동차의 계통 연계에 따른 시나리오 기반 전력계통 영향 분석
▶ 전기자동차 운행특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