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02 |
과제시작연도 | 2013 |
주관부처 | 농촌진흥청 Rural Development Administration(RDA) |
등록번호 | TRKO201400011258 |
과제고유번호 | 1395030023 |
사업명 | 농업기술경영연구 |
DB 구축일자 | 2014-06-28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400011258 |
Ⅳ. 연구개발결과
○ 1세부과제명 : 농산물 산지 임시직판장 효과분석
- 농산물 직거래 관련정책 및 지방조례 현황을 분석함. 특히 농식품부의 직거래 조사자료를 통해 직거래 형태별 실태를 분석함
- 임시 직판장 개념과 범위를 조작적으로 정의하고, 우수사례 14개소를 선정하고 문제점과 시사점을 도출함
- 또한 임시 직판장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조사하여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도출하여 운영관리 및 지침 등 경영매뉴얼을 제시함
○ 1협동과제명 : 농산물 산지 상설직판장 실태분석
- 상설직판장 개념을 조작적으로 정
Direct Marketing is getting attention as an important agricultural marketing policy.
Direct marketing is beneficial for both consumers and farmers: consumers can buy agricultural products with trust at low price; and farmers can be rewarded well.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analyze the curren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