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엔진텍(주)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08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환경부 Ministry of Environment |
등록번호 | TRKO201400011994 |
과제고유번호 | 1485010513 |
사업명 | 차세대 에코이노베이션 사업(글로벌 탑) |
DB 구축일자 | 2014-11-14 |
키워드 | 압축천연가스.연료공급.연료온도.부스트압력.엔진컨트롤유닛.CNG.Fuel Supply.Fuel Temp..Boost Pressure.ECU.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400011994 |
연구개발 결과
국내의 대기환경개선 기술을 이용하여 운행 중인 디젤엔진을 EURO-4 배기규제를 만족할 수 있도록 CNG 전환 주요 부품의 성능과 신뢰성을 개선하여 안정된 전환시스템 성능과 품질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됨. 현재 해외로 수출되고 있는 중대형 디젤엔진용 CNG 전환 KIT의 상품성을 증대하여 해외시장에서 경쟁력 우위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함.
Ⅱ. The Objective & Necessity of the Research
Most of Natural gas vehicles(NGV) in the world are converted from gasoline or diesel cars. It is expected that competition among manufacturers to supply the retrofit system with the increase of the conversion of these markets also become more intense.<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