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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주)크린어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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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유영환 |
참여연구자 | 조재득 , 이상주 , 정용현 , 정건우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08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환경부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환경산업기술원 |
등록번호 | TRKO201400011996 |
과제고유번호 | 1485010456 |
DB 구축일자 | 2014-11-14 |
키워드 | 연료첨가형 촉매제,배출가스저감,배기후처리,매연여과장치FBC,Emission control,Exhaust after-treatment,DPF |
연구개발 결과
· 반응물의 수율 95% 이상, Fe 농도 6%의 FBC 제조공법을 도출함
· 연료 중 Fe 함럄 25ppm 이내에서 재생이 가능한 FBC 및 시스템의 성능을 확보함
· FBC를 연료탱크 내부로 정밀주입하기 위한 제어정밀도 5% 이내 기술을 확보함
· 재생온도 400℃ 영역의 중소형 및 대형 DPF 시스템 양산 사양을 확립함
· 실차량 1000hr 내구 후 PM저감효율 85% 이상을 달성함
· SOF, Sulfate, PAHs, 알데히드 등이 모두 미량유해물질 증가율 5% 이내를 만족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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