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대전내동초등학교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2-12 |
주관부처 | 교육과학기술부 Ministry of Education and Science Technology(MEST) |
등록번호 | TRKO201400012590 |
DB 구축일자 | 2014-07-12 |
1. 학교 실태분석
가. 5학년 배려학생 대상자를 선발하여 “꼬마 Why쟁이” 동아리를 조직
나. 본 연구회의 회원은 모두 5학년 지도교사로서, 교육과정 집중도와 지도의 효과를 위해 5학년 학생 24명을 주 대상으로 하되, 5학년 일반학생 중 희망자를 포함하여 전면적으로 실시할 계획
2. 학 생 실 태 분 석
대전N 초등학교 5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설문지를 통해 주5일제 전면실시로 인한 토요일 시간 활용과 교과 흥미에 대한 실태분석을 해보았다.
가. 조사 시기 : 2012년 3월
나. 조사 대상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