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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자동차부품연구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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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3-12 |
과제시작연도 | 2012 |
주관부처 | 중소기업청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
과제관리전문기관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Korea Technology & Information Promotion Agency for SMEs |
등록번호 | TRKO201400014559 |
과제고유번호 | 1425076331 |
사업명 | 연구장비활용기술개발사업 |
DB 구축일자 | 2014-09-20 |
키워드 | 매연저감필터.디젤산화촉매.급속열화모드.입자상물질.복합재생방식.DPF.Diesel particulate filter.DIesel oxidation catalyst.Fast aging mode.Particulate matter.Passive and Active regeneration. |
개발목표
계 획
◦ 디젤차동차용 복합재생 후처리 장치의 국산화 개발
◦ 후처리 장치의 개발 기간 단축을 위한 열화메카니즘 분석 및 고속열화모드 개발
실 적
◦초기 시제품 개발 및 보완 개발과 배출가스 성능 평가 수행, 단품 또는 실차 내구평가 등을 통한 국산화 개발
◦후처리시스템의 촉매와 담체의 열화특성을 분석하여 가속변수를 도출하고 실차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가속계수를 산출하여 고속 열화모드를 개발
정량적 목표항목 및 달성도
1. PM 정화효율(CVS 75 mode) 98.6%, 2. 연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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