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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행정연구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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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황혜신 |
참여연구자 | 김철회 , 나희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0-12 |
과제시작연도 | 2010 |
주관부처 | 국무조정실 |
사업 관리 기관 | 한국행정연구원 |
등록번호 | TRKO201500000788 |
과제고유번호 | 1105003879 |
DB 구축일자 | 2015-05-02 |
분석결과:
공공부문 사용자의 경우 시스템의 질에 대해서는 대부분 보통 수준의 만족도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사용의 편리성이나 속도에 대해서는 모든 사용자 집단이 보통 이하로 평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보의 질과 관련하여서는 정보의 정확성에 대한 만족도는 시스템의 도입으로 크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정보의 충분성에 대한 만족도도 어느 정도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서비스의 질에 대한 평가는 대부분 보통 수준을 상회하였으나 시스템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콜센터와의 연결에 대해서는 불만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Results
Most public sector users indicate average satisfaction with the system quality index. Yet, every user group answered that the system was inconvenient to use and that the speed was too slow. When it comes to the information index quality, satisfaction with information accuracy improved s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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