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철도기술연구원 Korea Railroad Research Institute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12 |
과제시작연도 | 2014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1500001978 |
과제고유번호 | 1711020621 |
사업명 |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연구운영비지원 |
DB 구축일자 | 2015-05-09 |
키워드 | 통행실적기반 복합대중교통 운영계획수립 지원시스템.통행사슬 분석.연계최적화.복합대중교통망 통행배정.세부대중교통시장.TRIPS.Trip-chain analysis.Optimization of Intermodal.Combined Transit Assignment.DTM.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500001978 |
본 연구는 맞춤형 교통시스템 구축 및 고효율 물류 시스템 개발의 일환으로 녹색교통시스템의 확립, 운영최적화를 통한 통행시간 단축 및 서비스 개선, 기존 대중교통 운영계획 의사결정 지원을 위한 시스템들의 기술적 한계를 극복하고자 운영 최적화를 통해 철도 등 대중교통의 편의성을 제고하는‘통행실적기반 복합 대중교통 운영계획수립 지원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통행실적기반 복합대중교통 운영계획수립 지원시스템은 REAL OD DB 기반 통행분석 프로그램, 열차스케줄 탑승분석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복합대중교통망 통행배정 프로그램,
Ⅳ. The results of R&D
○ Software development for present condition analysis of integrated public transportation operation and demand estimation
- Improvement of accuracy of traffic volume change according to change of operation condition (more than 90%)
- Improvement of processing speed (wi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