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중앙대학교 Chung Ang University |
---|---|
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4-05 |
과제시작연도 | 2013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과제관리전문기관 | 한국연구재단 National Research Foundation of Korea |
등록번호 | TRKO201500003220 |
과제고유번호 | 1711006893 |
사업명 | 일반연구자지원(미래부) |
DB 구축일자 | 2015-05-16 |
DOI | https://doi.org/10.23000/TRKO201500003220 |
○ 본 연구개발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 PHEV) powertrain 시스템의 고장 진단 및 고장 허용 구조, 고장 허용 제어 알고리즘을 설계하여 고신뢰성 PHEV powertrain 구조 및 제어 시스템을 확보하고, 자동차 시스템이 반드시 가져야 할 신뢰성 향상과 고장 발생 후 시스템 연속 동작 보장을 통한 시스템 안정성 확보를 목표로 한다.
○ 1차년도에는 자동차 dynamics를 고려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PHEV) 모델링 및 시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