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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주관연구기관 | 한국건설기술연구원 Korea Institute Of Construction Technolog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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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유형 | 최종보고서 |
발행국가 | 대한민국 |
언어 | 한국어 |
발행년월 | 2015-01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 Ministry of Science, ICT and Future Planning |
등록번호 | TRKO201500010975 |
DB 구축일자 | 2015-07-18 |
키워드 | 스쿨존.과속방지턱.속도저감시설.School Zone.Speed-hump.Speed Reduced Facilities. |
몽골 경찰청의 자료에 의하면 울란바토르시의 2012년 어린이 교통사고 부상자는 113명(전체 622명), 사망자는 13명(전체 103명)으로 지역의 규모 및 등록자동차 대수 등을 고려할 때 높은 수준이다. 특히 전체 사고 중 어린이가 차지하는 비율 또한 부상 18.2%, 사망 12.6% 으로 높게 나타났다. 이에 어린이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전반적 대책이 필요한 실정이다.
본 과제에서는 몽골 스쿨존 설치에 필요한 핵심원천기술인 교통신호연계 LED 과속방지턱 기술을 개발 완료하였으며, 해당 기술의 기술이전을 완료하였다. 스쿨존
According to the 2012 traffic accident data of the Ulaanbaatar City in Mongol, children’s injuries were 113 and fatalities were 13. This is the high traffic accident rate considering the population and number of vehicles. Therefore, it is important to reduce children-related traffic accident in th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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